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소식/공지

소식/공지

새소식 및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
제목 탈렌트 화장품, 16억 이슬람시장 첫 진출
작성자 탈렌트화장품 (ip:)
  • 작성일 2016-05-2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089
평점 0점

탈렌트 화장품, 16억 이슬람시장 첫 진출
말레이 JAKIM 할랄인증 획득


중국시장 내 한국화장품의 인기에 이어 16억 이슬람시장 공략을 향한 K-뷰티 진출의 교두보가 마련됐다.

11일 탈렌트 화장품(대표 강성진)은 말레이시아 정부 공식인증기관(JAKIM·자킴)으로부터 기초, 색조, 마스크 팩 등에 대한 할랄(halal)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국내 화장품 업계에서는 처음이며, 립스틱 부문으로는 세계 최초다.

 



탈렌트 화장품이 국내 최초로 자킴(JAKIM) 할랄 인증마크를 획득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중구 명동 매장에서 열린 기념 축하연에서 강성진 대표(가운데)와 걸그룹 베스티(왼쪽),LPG(오른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탈렌트 화장품]



이번 할랄 인증 획득으로 인구 16억명 규모의 이슬람 시장 진출 교두보가 마련됐다는 평이다. 현재 전 세계 할랄 화장품 시장 규모는 약 5억 6000만 달러로 화장품 뿐만 아니라 식품, 유통업계의 블루오션 시장으로서 각광받고 있는 시장이다.

탈렌트 화장품 측은 “세계 다국적 기업들이 이슬람 국가를 겨냥한 치열한 상품 출시 경쟁 속에 JAKIM인증을 따냄으로서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중동 등 이슬람 국가에 화장품을 직접 수출할 수 있는 활로를 개척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탈렌트 화장품은 1980년에 설립된 중소화장품 업체로 ‘스타 마케팅’에 주력, 일본, 중국 등 해외에서 내실있는 화장품업체로 이름이 알려져 있다.





출처 : 헤럴드경제 뉴스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141211000490&md=20141211154248_BL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최근 본 상품

이전 제품다음 제품